30대 40대 여성 정장 오피스룩 코디 & 김남주 모건 자켓 패션

네이비 팬츠와 터틀넥에 ‘겨울 쿨 다크 그린’ 재킷으로 코디한 배우 김남주 직장 내에서도 복장 자율화 바람이 불면서 30대 40대 직장 여성들도 정장이나 자켓 패션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편한 옷을 적당히 입고 출퇴근하기보다는 오피스룩을 입으면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여성 정장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겨울 쿨톤 타입의 배우 김남주의 오피스룩으로 정장을 입어야 할 때 엣지있게 연출해보세요.

겨울 쿨 다크(딥) 컬러의 ‘그린 블루’ 슈트가 다소 딱딱한 연출이 될 수 있으나 라이트톤의 핑크 터틀넥 이너가 여성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살구 팸퍼스는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사진 출처-모건(Morgan)와인 색 체크 무늬 블라우스가 캐주얼 스타일이라서 오피스 룩 아이템과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데요.비즈니스 웨어에서 전천후 컬러로 불리는 감청 빛(네이비)정장과 펌프스가 통일감을 주고 체크 무늬의 블라우스를 강조하는 세련됨을 더합니다.20대 직장 여성에 추천입니다.

겨울 쿨 다크 버건디 컬러의 자켓과 원피스&코트 코디 배우 김남주처럼 퍼스널 컬러의 겨울 쿨톤 타입은 아니더라도 감청과 버건디는 사계절 모두 시크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30대 40대 겨울 쿨톤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블랙 셔츠와 블랙 스트라이프 무늬 출근룩 코디 30대 40대 직장 여성들은 블랙 스트라이프 무늬 정장 하나쯤은 갖추고 있을 텐데요. 이너웨어(셔츠)를 입을 때 봄웜과 여름쿨은 ‘라이트그레이’를, 가을웜은 ‘딥톤그레이’ 셔츠를 입으면 무난한 출근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교클 김남주가 요쿨 핑크 자켓 코디를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 여름 쿨톤 라이트와 뮤트에 어울리는 핑크색 자켓 코디인데 김남주 와인(쿨톤) 색상 염색과 잘 어울리네요. 겨울쿨과 여름쿨의 공통점은 쿨톤이기 때문에 여자쿨, 겨울쿨 모두 서로의 컬러를 코디하기 쉽습니다. 모르는 옷은 중저가 브랜드인데 명품 배우가 입으면 명품 못지않게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쿨 톤 갈색 재킷(왼쪽)vs웜 톤 정장(오른쪽)재킷 패션 코디 왼쪽의 쿨한 톤 브라운은 여름 쿨과 겨울 쿨 타입이 화이트 팬츠와 코디하면 좋아요.오른쪽의 “가을 웜 트루 브라운”는 한국의 30대 40대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는 오피스 룩 칼라입니다.교크ー루의 김·남쥬은 패션 화보를 찍기 위해서 머리를 “가을의 웜 브라운”으로 염색한 것 같은데요.교크ー루 고유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과 거리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포스팅은 어떤 광고나 외부 지원도 받지 못했어요.-이 전의 포스팅을 보러 가

연예인 퍼스널 컬러인 김소현의 베스트 컬러는 겨울 쿨톤 딥(다크), 김소현은 여성 연예인 중 가장 차갑고 강한 이미지(Cool Dynamic)를 가진 배우입니다. 그는 여성 길… blog.naver.com

연예인 퍼스널 컬러인 김소현의 베스트 컬러는 겨울 쿨톤 딥(다크), 김소현은 여성 연예인 중 가장 차갑고 강한 이미지(Cool Dynamic)를 가진 배우입니다. 그는 여성 길… 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