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밑에 두꺼운 정육점을 누에가 누워 있어 잠이나 눈물이 흐르는 곳이므로 누당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
128페이지부터의 내용입니다.
여기 밝은 색과 윤택한 느낌이 들고 살집이 탄탄하면 성욕이 좋아서 똑똑한 아이를 두거나 뒤에 아이 덕분도 있대요 성욕이 너무 좋아서 바람둥이 미혼도 있으니까 구분해서 만나야겠죠

반대로 살이 쪘지만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고 창백하고 밝지 않으면 아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징조라고 합니다.
특히 결혼한 여성이 아래로 내려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면 부부관계에서 정신적 갈등으로 인한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다네요.
![]()
살집이 없고 부드러워지거나 구겨진 누당은 아이와의 인연이 좋지 않거나 성기능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건강 체크도 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검푸르게 보이거나 밝고 윤택한 느낌이 들지 않는 누당은 다크서클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생기는 원인은 간, 기능, 당뇨병 등 내부 장기에 이상이 있을 때 생긴다고 합니다.

성기능 장애가 있거나 아이와의 인연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곰은 부모의 유전자가 우성학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받았을 때도 생긴다고 하는데, 이 경우는 건강 문제와는 별도로 해당하지 않지만성격적으로 어둡거나 음흉한 심성을 가진 사람도 간혹 있다네, 누당의 잔주름누당에 잔주름이 많고 검게 변하면 부부사이나 아이에게 해를 끼친다고 합니다.눈 밑이나 눈꺼풀 색이 검고 탄력이 없으면 색을 밝게 해서 생긴 증상도 있다고 합니다.■누당에 검은 점이 있거나 구김이 생기면 아이를 놓아도 항상 그 자리에서 아이와의 인연이 멀어지고 쓸쓸해진답니다.● 진창에 점이나 잔주름이 많으면 울어야 할 때가 많다네요


![동명우체국-건령산-명봉산-대구칠곡우체국[2021년 5월 19일(수)] 동명우체국-건령산-명봉산-대구칠곡우체국[2021년 5월 19일(수)]](https://zip.csprint.kr/wp-content/plugins/contextual-related-posts/default.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