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주가가 예상될 전망, 올해 초부터 연말까지 넷플릭스의 주가에 대한 안 좋은 소식이 지속적으로 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넷플릭스가 OTT업체를 이끈 최대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곳 곳에서 서비스를 시작해서 점점 회원 수가 줄고 있는 상황입니다.우리는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단순히 일시적인 것인지를 염두에 두고 투자해야 합니다.

초반에 넷플릭스 회원을 이어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매달 결제가 되는지도 모른 채 관심을 끄고 그대로 계속 회원을 유지해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그 당시에는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지 않았고 비용 부담도 없었던 데다 가족과 함께 볼 수 있었기 때문에 굳이 시청하지 않아도 유지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를 차지했습니다.하지만 코로나 이후와 오징어 게임 성공 후 여러 가지가 달라졌습니다.
이 성공이 다른 기업에 자극제가 되면서 OTT 산업이 점차 커졌습니다.누구나 자신들만의 시그니처 영상을 내놓자 굳이 넷플릭스를 유지할 필요가 없어진 겁니다.그리고 회원가입 비용을 서서히 올리면서 사람들의 불만은 터져 나왔습니다.이 모든 것이 넷플릭스 주가와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주식은 기업 실적이 주가에 즉각 반응하는 것은 아니지만 미국은 실적 발표에 따라 크게 반응하는 편입니다.지난 분기 이익이 하락하고 회원 수가 줄었다고 발표한 후 넷플릭스 주가가 매우 많이 떨어졌습니다.그리고 다시 하락하면서 아직 고점을 회복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주가가 앞으로 더 오를지 생각해 보겠지만 그 가능성은 아무래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다수 의견입니다.이전에 이미 가입자가 정점을 찍고 정체되거나 다른 기업에 의해 점차 줄어드는 구조라며 경기침체까지 이어지고 있으니 광고매출에까지 영향을 준다는 악재만 지속적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 상황에서 넷플릭스의 주가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들어간 분들은 좌절할 수밖에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경기는 사이클이라 다시 회복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만, 저도 역시 그것은 어떤 산업에 의해서 달리 이 분야의 구매는 선택 조건으로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죠.그러므로 나는 이를 잘 보면서 지금이 저점이라며 들보다는 선물 옵션으로 대응하는 것이 옳다고 보았습니다.
저는 이미 넷플릭스 주가 하락을 해서 큰 손실을 보고 있다는 분들도 신중하게 결정하면서 하락에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이런 파생상품을 함께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저도 처음부터 이곳을 시작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고위험 상품이라는 소문이 나서 단기적인 투자 성향을 가지고 있어 빨리 잘 결정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런 걱정을 하는 시간에 조금이라도 수익을 내자는 바람에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제가 직접 여러 곳의 증권사를 알아보니 증거금이 너무 높아서 제가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인 줄 알았어요.아주 약간의 수익이 나겠지만 오랫동안 매매를 유지하기 위해 소액으로 가능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소망에셋으로 투자하게 됐고, 이곳은 30만원 정도면 어떤 기초자산이든 편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거래소마다 각각의 특징이 있는데 어떤 경우는 투자자를 이용해서 수익을 올리기도 한다고 하니 오랜 경험이 있는지 없는지와 빨리 입출금이 가능한지 잘 생각해서 고르시기 바랍니다.24시간 철저한 보안은 당연히 적용되어야 합니다.

주식만 했을 때는 제가 가진 기업이 그저 잘되기만을 바라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편협한 정보만 얻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지금은 하락하더라도 그에 따른 포지션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냉철한 판단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지금처럼 어려운 시기가 없다고 해서 많은 전문가들도 한숨을 쉴 때잖아요.이대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지속적으로 생기지만 그래도 힘내서 나만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주식만 했을 때는 제가 가진 기업이 그저 잘되기만을 바라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편협한 정보만 얻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지금은 하락하더라도 그에 따른 포지션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냉철한 판단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지금처럼 어려운 시기가 없다고 해서 많은 전문가들도 한숨을 쉴 때잖아요.이대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지속적으로 생기지만 그래도 힘내서 나만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